제1조 (목적) 
이 약관은 갓에듀(이하 “회사”)의 홈페이지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에 대하여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이용자”라 함은 “회사”의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② “회원”이라 함은 “이용자” 중 회원가입을 "회사"로 요청하여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부여받아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③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가입하지 않고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④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요청하고 “회사”가 발급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⑤ “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서비스 이용시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⑥ “게시물”이라 함은 홈페이지에 게재 또는 등록된 글, 문서, 이미지, 음성 및 음향, 동영상 등으로 표현된 모든 자료 또는 정보를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회사”는 “이용자”가 이 약관의 내용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계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내용, 개정사유,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개정약관이 “회원”에게 불리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하고 전체 “회원”에게 이메일로 통지합니다.
④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회원탈퇴를 할 수 있으며, 개정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에도 “회원”이 홈페이지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① “회사”는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개별 서비스에 대하여 별도의 운영정책을 둘 수 있으며, 해당 서비스의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개별 서비스 운영정책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 (회원가입 및 이용계약의 체결)
① “비회원”이 홈페이지에서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이 약관과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회원가입 신청 양식에 따라 개인정보를 등록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비회원”의 회원가입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승낙하지 않거나 사후에 회원탈퇴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 신청자가 이전에 “이용자”의 의무를 위반하여 회원탈퇴 처리된 적이 있는 경우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로 신청한 경우
3. 신청한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4. 14세 미만 아동이 부모 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않은 경우
5. 기타 홈페이지 운영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할 것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③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원”의 회원가입 신청절차 상에서 “회사”가 가입완료를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6조 (회원정보 수정)
① “회원”은 회원가입시 등록한 본인의 개인정보를 "회사"에 요청하여 수정할 수 있으며, 하위 학생ID는 원장님방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이디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② “회원”은 본인의 개인정보가 변경된 경우 즉시 이를 “회사”에 알려야 하며, 그 변경사항이 수정되지 아니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 보호)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계법령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정하고 이를 준수합니다.

제8조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
①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관리소홀 또는 타인에 의한 부정사용으로 인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② “회원”은 본인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이를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만약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9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계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가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온라인상에 유지하지 않으며, 신용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이메일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 이를 지체 없이 조치하며, 그 조치과정 및 결과를 홈페이지, 이메일, 전화 등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⑤ “회사”는 홈페이지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0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홈페이지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회원가입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개인정보 도용
3. 홈페이지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를 송신 또는 게재
5.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이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게재하는 행위
8.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행위
9. 기타 불법 또는 부당한 행위
② “이용자”는 관계법령과 이 약관의 규정, 홈페이지에 게시한 공지사항, “회사”가 통지한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11조 (구매신청 및 결제)
① “회원”이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상품을 구매하려면 “회사”가 정한 구매신청 양식에 따라 주문정보를 등록하고 대금을 결제해야 합니다.
② “회원”은 구매신청한 상품의 대금 결제를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대금 결제방법에 대하여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하지 않습니다.
1. 신용카드
2. 실시간 계좌이체
3. 무통장입금(가상계좌)
③ “회사”는 “회원”의 구매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승낙하지 않거나 사후에 청약철회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부모 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않은 경우
3. “회원”의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기술상 또는 운영상 문제가 있는 경우
④ “회사”는 “회원”이 구매신청한 상품의 배송이 필요한 경우 배송 기간 및 비용을 명시하며, 배송의 지연으로 인하여 “회원”이 손해를 입은 경우에는 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2조 (“회원”의 청약철회)
① “회사”는 “회원”이 구매하는 상품의 청약철회 조건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② “회원”이 구매한 상품에 대하여 청약철회를 요청하는 경우 홈페이지, 이메일, 전화, 휴대폰SMS 등으로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청약철회 의사표시를 수신한 후 지체 없이 이러한 사실을 “회원”에게 회신합니다.
③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청약철회 의사표시를 받았다는 사실을 “회원”에게 회신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결제대금 전액을 환불하여야 하며,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계좌입금 방법으로 환불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기술사양)
①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기술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1. CPU : 2GHz 이상
2. RAM : 2GByte 이상
3. 운영체제 : Windows 7, Windows 10 이상
4. 브라우저 : Internet Explorer 11, Microsoft Edge 42.17134.1.0, Google Chrome 이상 
② “회원”이 제1항의 기술사양을 충족하였음에도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최선의 조치를 다하여야 하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회사”는 “회원”이 지불한 이용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환불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서비스의 이용금액 : 스터디룸)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및 그 이용대금 내역을 다음과 같이 정합니다.
1. 1개 ID당 기본이용금액은 단기 1개월 77,000원, 3개월 198,000원, 정액제 1년 33만원 / 2년 55만원 / 3년 77만원(부가세 포함)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정함.
2. 1개 ID당 기본 세부 이용금액은 무료를 제외한 유료컨텐츠 이용시 회당 5,500원(부가세 포함) 산정하되, 월결재와 년결재 고객에게는 할인된 금액으로 통합한다.

제15조 (서비스의 이용금액 : 교재 판매금액)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및 그 이용대금 내역을 다음과 같이 정합니다.
1. 교재의 판매금액은 초등수학 : 기본개념 33,000원, 중등수학 : 기본개념 22,000원 / 핵심유형 22,000원 / 서술논술 22,000원 / 도전백점 22,000원, 횡단수학 : 수 33,000원 / 식 33,000원 / 방정식 33,000원 / 함수 33,000원, 고등수학 : 고등수학 상 33,000원 / 고등수학 하 33,000원 / 수학Ⅰ33,000원 으로 책정한다.

제16조 (이용계약의 해제해지 : 스터디룸)
① “회원”이 이용계약의 해제해지를 요청하는 경우 홈페이지, 이메일, 전화, 휴대폰SMS 등으로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용계약의 해제해지 의사표시를 수신한 후 지체 없이 이러한 사실을 “회원”에게 회신합니다.
②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계약의 해제해지 의사표시를 받았다는 사실을 “회원”에게 회신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결제대금 전액 또는 일부를 환불하여야 하며,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계좌입금 방법으로 환불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계좌입금의 경우 “회원”이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요청한 경우에는 금요일에,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요청한 경우에는 화요일에 “회원”이 지정한 계좌로 환불금액을 입금합니다.
③ “회사”의 스터디룸 강좌 상품에 대한 환불규정은 원칙적으로 다음과 같이 적용합니다.
1. 결재 후 ID당 1개월 단위로 이용금액을 합산하여 정산 후 환불금액에 대하여 환불한다. 단 정액제 년간 할인된 금액으로 결재한 고객은 월단위 정산 후 환불금액이 생길 경우 환불한다. 
2. 이용금액 정산은 결재 후 부여된 ID로 로그인 하여 단위 컨텐츠 이용금액을 합산하여 정산한다.
④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이용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경우에는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한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손해에 대한 배상책임이 없다.

제17조 (서비스 하자 등에 의한 피해보상)
① “회사”는 서비스 이용자 수, 이용시간 등을 감안하여 서버다운, 기술적 오류 등에 대비한 설비를 구축하고 이에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하며, 부득이한 사유 없이 홈페이지 운영이 중단됨으로 인하여 “회원”이 손해를 입은 경우 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② “회사”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 중지 또는 장애 발생 누적시간이 연속 1일 이상 또는 1월 기준 48시간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기간을 이용 중지 또는 장애 발생 누적시간의 3배 이상 연장하거나 이에 상응하는 이용대금을 환불할 수 있습니다.
③ 제2항의 서비스 이용 중지 또는 장애 발생 누적시간은 “회원”이 “회사”에 통지한 때부터 계산하되,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제외합니다.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2. 제3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3. 서비스 개선을 목적으로 사전 공지하고 합리적인 시간 내에서 설비 점검 및 보수하는 경우

제18조 (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① 홈페이지는 1일 24시간, 연중무휴 운영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점검 및 보수, 교체, 고장, 통신두절 등의 운영상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회원”에게 통지하고 홈페이지 운영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19조 (서비스의 변경)
① “회사”는 운영상 필요한 경우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 등을 변경할 경우에는 변경내용, 변경사유,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변경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하고 전체 “회원”에게 이메일로 통지합니다.
③ “회원”이 변경된 서비스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회원탈퇴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서비스의 변경 및 회원탈퇴로 인하여 “회원”이 손해를 입은 경우 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변경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20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개별 “회원”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회원가입시 등록한 이메일 또는 전화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전체 “회원”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에 7일 이상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21조 (정보의 제공 및 수신)
“회사”는 “회원”에게 홈페이지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이메일 또는 전화로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회사"에 유선으로 회원정보 수정을 요청아여 언제든지 수신동의 또는 수신거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의 서비스 이용내역을 제공하는 경우와 “회원”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22조 (“게시물”에 대한 관리)
① “회원”이 게재한 “게시물”이 타인의 권리침해 또는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는 사전통지 없이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또는 삭제 등의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② “게시물”로 인하여 법률상 이익이 침해된 자는 “회사”에 해당 “게시물”의 삭제 또는 반박내용의 게재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이를 신청자에게 통지합니다.

제23조 (저작권)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24조 (회원탈퇴)
① “회원”은 홈페이지에서 언제든지 회원탈퇴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이 약관에서 정한 “이용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제20조에 따라 해당 “회원”에게 통지 후 회원탈퇴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제2항에 의한 이용계약의 해제해지 또는 이용제한에 대하여 “회사”에 이의신청을 할 수 있으며, 그 이의가 정당한 경우 “회사”는 즉시 홈페이지를 계속 이용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25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홈페이지 이용 장애에 대하여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 “회원”이 홈페이지에 게재한 “게시물”의 신뢰성 및 정확성 등에 대하여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④ 홈페이지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간에 발생한 분쟁 등에 대하여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26조 (재판관할)
① “회사”와 “이용자”간의 서비스 이용 관련 법적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②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은 경우에는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 칙
① 이 약관은 2018년 10월 15일부터 적용됩니다.
② 추 후 약관 변경시 변경공지는 "회사"의 홈페이지 공지사항으로 7일 이상 게시함으로써 제20조 제2항의 내용과 같이 적용합니다.